본문 바로가기

일상log

[내돈내산 후기] 심플, 감성 그 자체 'oab studio' 스티커 구매기!

# oab studio 스티커 구매기


 

안녕하세요~
새스티커 구매기로 다시 돌아왔습니다.
바로 시작해볼까요?

 

oab studio

삶, 영화, 음악, 음식, 여행, 시간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을 정리해보세요.
겹겹이 쌓인 기록들로 당신의 삶의 조각들이 맞춰질거에요.

'oab studio' 브랜드 소개글 中

 
저 말 너무 멋있지않나요?
뭔가 꾸준한 기록을 실천하고자 하는 저에게 딱 맞는 글귀인 듯 하여 맘에 와닿았어요~
 
'oab studio' 스티커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티커 브랜드중 하나에요~
이미 'library pack'과  'winter pack', 마스킹테이프를 사용하고 있고
특히 winter pack과 마스킹테이프는 휘뚜루마뚜루라 정말 여기저기 아무데나 막 사용해도 안어울리는 데가 없을정도에요~
'winter pack'은 이번 겨울에도 재구매해볼까 합니다.
 
그럼 이번에 새로 구입한 oab스티커도 함께 열어볼까요?
 

 

 
이미 박스와 포장에서부터 oab만의 모던하고 심플함이 느껴져요~ 
 

 
뭔가 서류봉투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지만~ 
저 스티커를 떼기전이 너무 설레요~ 
 

 

 
이번에 제가 구입한 스티커는..
'at home pack', 'test pack : how to happy', 오브제스티커 'rest'
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온 마스킹테이프 신상 2종입니다.

진짜 맘에 드는게 있었는데 이미 품절이더라구요~
(역시 보는 눈은 다 비슷한가봅니다~ ㅠㅠㅠㅠ 이번엔 내가 늦었다...)
 

 
덤 스티커 및 영수증이에요~ 
저 영수증은 조금 크긴한테 뭔가 볼 때마다 넘 예쁜거 같아요~
그래서 저는 책갈피로 쓰고 있습니다~ ^^
 
100의 숫자가 적힌 스티커는 제가 얼마 전부터 다시 영어공부를 시작했는데~
100일을 체크해 볼까 해요~ 딱 필요했는데 덤으로 주시다니~ 감솨합니다~!!
 

 
 

[오브제스티커 'rest']

 

 
엽서와 스티커 중앙에 초록 원피스를 입고 편안하게 누워있는 여좌아이한테 반해서 샀습니다. ^^
부럽다... 엽서도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편안했어요~ 
oab만의 약간 특징이라고 할게 스티커팩에 늘 엽서나 포스터가 들어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~
저도 테이블 옆에 library pack에 들어있던 포스터를 붙여놓았답니다.
뭔가 oab 포스터 덕분에 그 공간을 더 좋아하게 된 거 같아요~ 
 

 
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oab 는 특히 무채색을 잘 표현하는 거 같아요~ 
흑백톤의 사진들이 그냥 흑백을 입히면 되지... 하고 쉬운거 같지만...
사실 예쁜 톤을 찾기가 제일 어렵다고 생각하거든요~ 
근데 oab 는 정말 그 색을 너무 잘 쓰는거 같아요~~
기회만 된다면 어떤 툴을 쓰시는지 물어보고 싶을 정도에요~
 
 

[at home pack]

 

 
집순이인 저한테 여러모로 쓸모있을 듯하여 구매해보았습니다~ 
사실 인형의 집이 너무 예뻐서 산것도 있어요~ 다른 스티커들은 맞춰서 쓰면 되니까~~
스티커는 다다익선이다!!!
 
 

[test pack : how to happy]

 

 
조금전에도 말했듯이 oab만의 흑백톤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...
흑백톤의 사진들이 너무 예뻐서 그냥 샀습니다~ 
test 는 풀어야하나??? 흠~~~~~
 

 

[신상 마스킹테이프]

 

 
제일 마지막에 있는 체크마스킹테이프가 제가 예전에 구입해서 휘뚜루마뚜루로 쓰고 있는 아이에요~
스티커만큼이나 마스킹테이프도 탐나는 아이들이 너무 많아요~

 
 

총평

개인적으로 oab studio의 감성을 좋아하는 편이라
저는 앞으로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다른 스티커들도 구매해 보려고 합니다.
귀여운 캐릭터가 있는 스티커는 아니지만 모던하고 심플한 oab만의 감성이 있기에~



oab studio가 5월에 잠시 방학에 들어간다고 해요~
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5/25일 이후에 가능하실 듯합니다.
oab studio는 텐바이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고 스마트스토어로도 구매가능하니
심플하고 감성적인 실사스티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구경한번 해보세요~

그럼 오늘도 여기까지~
이상 oab studio 스티커 구매 후기였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