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log

[내돈내산 후기] 귀염뽀짝 '와랑와랑 스튜디오' 스티커 구매기!

# 와랑와랑 스튜디오 스티커 구매 후기

 

'Everyone is lovely, right?'


 

안녕하세요~
오늘은 새로 산 '와랑와랑 스튜디오' 스티커를 들고 왔습니다.
 
작년까지 노션에 일기와 독서노트를 쓰던 저는...
아이패드로 쓰면 편리하긴 한데.. 뭔가... 쓸 때 빼고는 잘 안열어보게 되더라구요.
그래서 고민고민하다 올해부터 페이퍼로 넘어오게 되었어요.
요즘 또 스티커도 예쁜게 너무 많잖아요~ (나름 문구덕후, 스티커덕후 입니다. ^^)
 

 
이것저것 구경하다 우연히 [와랑와랑] 을 알게 되었어요.
고미, 달구, 망고
귀여운 캐릭터가 맘에 들어 하나..두개씩 장바구니에 담아두다가 결국 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.
이제부터 같이 열어볼까요?
 


주소소텍을 너무 성격답게 뜯었나봅니다~ ㅠㅠ
근데 받자마자 귀여운 고미가 반갑게 맞아주더라구요~ 박스 겉면까지 신경써주시는 센쮸!!
 
박스를 오픈했을때도 귀여운 고미가 먼저 반겨주었어요~
예쁜 고미텍에 끈으로 묶어서 포장까지 해주시니... 뭔가 진짜 선물받은 느낌이었어요~

 

살포시 풀어봅니다~
 


열자마자 제일먼저 예쁜 손글씨로 적어주신 편지가 보였어요~
쏴장님 진짜 갬동~~

 

 
제가 이번에 구매한 스티커는 총 6장에요~
캐릭터 드로잉 스티커 5장 + 데코스티커 1장
 

 
일상 다꾸할 때 붙이면 이쁠거 같은 아이들로 2장... 

 


여행다꾸템으로도 2장 구매해보았습니다.
일상.. 여행... 둘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??
어쩜 저렇께 귀염뽀짝하게 잘 살리셨는지~~ 보면 볼 수록 넘 사랑스러워요~

 


사이즈가 조금 큰 스티커데코스티커도 구매해보았습니다.
다꾸할 때 데코스티커는 정말 여러모로 쓸모가 많은 거 같아요~
빈곳 채워줄땐 데코스티커만한게 없더라구요~

 


요건 으로 보내주신 스티커인데~ 이렇게나 많이 주셨더라구요~
첨에 열어보고 깜짝 놀랬어요~
'내가 이렇게나 많이 담았었나?' 
(스티커앞에선 절제력이 무너지거든요~ ㅠㅠㅠㅠ)
근데 다 덤이더라구요~ 쏴장님 이러면 뭐 남아유~~ 
덤으로 주신 스티커도 너무 예쁘더라구요~ 

 


스티커 재질은 무광코팅지라 질감이 너무 좋아요~ 웬지 자주 손이 갈 듯 합니다~
스티커 뒷대지도 놓칠 수 없다.... 작은 부분하나까지 디테일이 장난아닌 듯 해요~

 


오늘은 제가 요리사였기에~ 
망고 너로 정했다!!! 
제가 현재 쓰고 있는 다이어리는 '호보니치테쵸' A6 사이즈인데~ 
와랑와랑 스티커가 크지도 않고 적당해서 A6 사이즈에도 공간차지를 많이 안해서 더 좋은거 같아요~ 
사이즈가 큰 스티커를 붙이면 쓸 공간이 많이 부족할 때가 많거든요~ ㅠㅠ
나름 다이어리에 할 말이 많은 1인입니다~ 

 

 

 총평

이번에 처음으로 [와랑와랑 스티커] 를 구매해봤는데요~
'고미, 달구, 망고' 캐릭터 이름부터 디자인까지 너무 귀여웠어요~
드로잉 색감도 너무 예쁘게 잘 쓰신거 같아요~
일상 다꾸를 하는 분들이라면 부담없이 붙이기에도 좋을거 같구 무엇보다 스티커 재질이 저는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~
무광코팅지만의 매력이 있거든요~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~


이번에 완전 와랑와랑 팬되어서 담에 또 재구매하려고 장바구니 다시 채우고 있어요~ (내 텅장 ㅠㅠ)
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네이버에서 [와랑와랑 스튜디오]를 검색하면 스토어가 바로 나옵니다~
(홍보아니에요~ 내돈내산입니다~ ^^)
그럼 오늘은 요기까지~
지금까지 [와랑와랑 스튜디오] 스티커 구매기였습니다.